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구월동 브런치 카페] "카페 썸모어"

by eundol-meow 2022. 4. 4.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인천 맛집은 '카페 썸 모어 (Somemore)'입니다.

 

 

위치 : 인천 남동구 인하로 621번 길 21 1층 (인천 종합 터미널에서 도보로 9분)
주차 : 구월 농산물 도매 시장 주차장 (도보로 약 1분)
영업시간 : *월, 화 정기 휴무 / 아래 사진 참고 (예약 시, 와인 주문 필수)

 

카페 썸모어 영업 시간

 

 

'카페 썸 모어'는 웨이팅이 있기로 유명한 곳이지만 요즘은 1-2 테이블 정도 여유가 있는 것 같아요.
미리 예약을 하고 싶은 경우, 와인을 함께 주문해야 한다는 것을 참고해주세요.

 

인스타 감성이 느껴지는 입구 데코

 

저희가 간 날은 봄 날씨라 그런지 야외석이 인기가 많았어요.

 

카페 썸모어 메뉴판 표지

 

 

인기 메뉴 추천 : 피넛 치킨 / 애플 크럼블 / 트러플 크림 프렌치토스트 / 올리브 크림치즈를 넣어 구운 양송이

 

 

인기 음료 추천 : 스프링 베리티 (ice) / 비엔나커피 (hot)

 

카페 썸모어 내부 주방 사진

 

카페 썸 모어 내부 사진입니다. 화이트 앤 우드 인테리어에 감각적인 조명이 어우러져 따뜻한 분위기가 나죠.

 

따뜻한 아메리카노 :)

 

음식을 주문하면, 음료를 먼저 가져다주십니다.
저희가 주문한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없고 고소한 커피였어요.

 

 

추가로 주문한 시즌 과일 주스.
오렌지와 사과를 갈아서 주신 것 같았어요. 음식과 조화가 좋았답니다.

 

 

조리 시간 (10-15분)이 조금 걸리기 때문에 기다리면서 내부를 구경했어요. 화장실 앞에 자리한 이곳은 전신 거울이 있는 포토존이랍니다.

 

카페 썸모어 화장실 내부 사진

 

가방이나 외투를 둘 수 있는 엑스트라 체어부터 화장실에 비치되어 있는 그랑 핸드 실내 방향제까지 곳곳에서 사장님의 센스가 느껴졌어요.

쉬림프 과콰몰리

 

기다림 끝에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첫 번째 메뉴는 '쉬림프 과콰몰리'였어요.
아보카도 베이스의 과콰몰리와 마늘향 물씬 나는 바게트, 오동통한 쉬림프, 그리고 상큼한 샐러드가 함께 나왔어요.
적당히 담백하고 매운 향이 나는 매력적인 음식이었답니다.

 

트러플 크림 프렌치토스트

 

두 번째 메뉴는 카페 썸 모어의 대표 메뉴인 '트러플 크림 프렌치토스트'였어요.

트러플 크림에 달콤하고 고소한 프렌치토스트를 찍어서 짭짤한 베이컨과 함께 베어 먹어보세요.

씹을수록 고소하고 달콤한 풍미가 퍼져 나오는 것이 아주 일품이랍니다.

 

 

눈과 귀, 입이 모두 즐거웠던 한적한 오후의 '카페 썸 모어'. 인천 브런치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당부의 글 : 저의 맛집 & 문화 생활 리뷰는 내돈내산 리뷰로 제가 직접 경험한 것을 바탕으로 심사숙고하며 적는 글입니다. 무단으로 도용 시, 저작권 침해로 신고할 예정이니 주의 바랍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 : https://eundol-life.tistory.com)

 

 

 

[구월동 핫플 추천] “낭만 장사꾼 문학산 호랭이”

벌써 2022년의 1분기가 지나갔네요. 봄과 함께 찾아온 춘곤증으로 인해 다소 의욕이 떨어지고 피곤하진 않으신가요? 이럴 때는 꼭, 맛있는 음식을 섭취해줘야 하는 법이죠. 맛집을 찾아다니는 걸

review.eundol.com

 

 

[구월동 고양이 카페] 애교많은 고양이들이 가득한 "도도한 고양이"

오늘은 고양이 카페 소개를 해보려고 해요. 고양이를 사랑하는 저는 고양이 카페를 자주 가는데요. 이번에 저와 같이 간 지인이 픽한 곳은 구월동에 있는 '도도한 고양이'입니다. 위치 : 인천 남

review.eundo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