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명동 핫플 / 카페] "몰또"

by eundol-meow 2022. 6. 16.
728x90
반응형

야외 테라스에서 명동 성당을 바라보며 에스프레소 한 잔, 그리고 사진 한 장.
멋진 뷰와 맛 좋은 커피로 서울 핫플레이스가 된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바, '몰또'를 소개드립니다.

 

 

위치 : 서울 중구 명동길 73 3층 (4호선 명동역 8번 출구에서 453m)
주차 : 주차 불가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해야 합니다.)
- 대신 파이낸스센터 주차장 : 기본 30분 3,000원, 이후 10분당 1,000원 / 주중 식당가 이용 시 2시간 무료, 주말 식당가 이용 시 4시간 무료 (도보 2분 거리)
- 롯데백화점 주차장 : 롯데백화점 앱 설치 시, 2시간 무료 (도보 10분 거리)
- 명동 성당 주차장 : 기본 30분 3,000원, 이후 10분당 1,000원 (도보 1분 거리)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라스트 오더 20:00 / 매주 일요일 휴무)


명동 성당을 마주 보는 방면에 흰색 벽돌 벽과 통유리로 지어진 건물, 3층으로 올라가면 카페, '몰또'가 나옵니다.

카페 몰또, 포토존


저와 지인은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을 피하기 위해서 근처 명동 교자에서 이른 점심을 먹고 갔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미 손님들로 북적거리고 있었습니다.

카페 몰또, 야외 테라스 석


내부에 자리한 스탠딩석은 자리가 나면 바로 입장이 가능하지만, 야외 테라스석은 워낙 인기가 많아서 줄을 서서 대기를 해주셔야 합니다.

카페 몰또, 야외석


보통 30분 정도 대기를 하면 야외 테라스 자리를 배정받을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저와 지인은 약 20분의 대기 끝에 가장 바깥에 위치한 테이블로 안내를 받았어요.

몰또, 메뉴판
몰또, 샐러드


몰또에서는 음료와 함께 브레드, 샐러드를 함께 팔아요. 그래서 간단한 브런치를 즐기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바에 왔으니 왠지 에스프레소를 시켜야 할 것만 같아, 싱글 에스프레소 한 잔과 쇼콜라또 한 잔을 주문했어요.

몰또, 까논치노


그리고 이곳의 대표 디저트인 까논치노 set (커스터드, 피스타치오, 헤이즐넛 3가지 구성)를 함께 주문했어요.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답니다.)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를 기다리며 '몰또'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몰또, 포토존
몰또, 포토존


커피 후기.
카페 알바를 오래 해왔던 지인은 싱글 에스프레소를 마셨는데, 아주 만족하는 눈치였어요.

몰또, 쇼콜라또


제가 주문한 커피는 쇼콜라또.
부드러운 폼과 함께 에스프레소가 입안으로 들어오는데 쌉싸름하면서도 고소하고 깊은 향이 났어요. 그리고 가장 신기했던 건 커피를 삼켰을 때의 끝 맛이 굉장히 깔끔했답니다. 전혀 시큼하거나 쓰지 않고 담백하고 깔끔했어요.

함께 나온 달콤하고 바삭바삭한 까논치노와 너무나도 잘 어울렸답니다.

몰또, 에스프레소와 까논치노


커피와 함께 명동 성당 뷰를 충분히 감상한 후, 지인과 저는 명동 성당으로 향했어요.

결혼식이 있는 날이어서 총총 걸어가는 신부 모습도 구경하고 마리아상도 보고 나왔답니다.

몰또에서 여유로운 커피 한 잔, 그리고 명동성당에서 나무 사이를 걷고 나오니 기분이 상쾌하고 너무 좋더라고요.

여러분들에게도 명동의 핫플레이스, '몰또'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